본문 바로가기
결혼준비

D-89 / 터키항공 좌석지정 시트구루 seatguru

by 겨울부부 2016. 8. 21.
반응형

 

 

 

D-89 / 터키항공 좌석지정 시트구루 seatguru

 

 

8월초에 터키항공 좌석지정을 완료했다.

좌석지정을 까먹고 있었다가 맞다!! 하고 메일을 보냈는데.

아직 기간이 안되었으니 내일 다시 보내라는 친절한 직원의 답장 ;ㅁ;

 

100일전에 보내야 한다, 90일 전에 보내야 한다 인터넷에 여러가지 말이 있었는데 ~

나는 출국일로부터 D-89일에 보내고 처리가 되었다.

돌아오는 날짜로 따지면 D-101일이니 대략 맞는 말인듯.

 

 

 

 

 

시트구루에 접속하면 터키항공의 좌석표를 볼 수 있다.

항공사명 / 항공편명 / 날짜를 입력하고 FIND SEAT MAP을 클릭!

항공편명이 TK0091이면 -> 0091 또는 91만 입력하면 된다.

 

 

 

 

맞게 입력했으면 위처럼 출발, 도착시간과 View map 클릭버튼이 나온다.

 

 

 

 

 

이코노미 좌석이니 이코노미만 확인!

창가/복도, 화장실, 앞쪽/중간/뒤쪽 등 여러가지 상황에 따라 좌석을 고르면 된다.

좌석에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영어로 설명이 나오니 참고 !

 

 

 

 

 

고르기 어렵다면 Seat map key를 참고하면 나름 도움이 된다.

 

 

 

 

 

모두 골랐으면 터키항공으로 메일을 보내면 됨.

처음에 보낸 메일에 대해서 내일 다시 보내라는 직원의 답장에, 다음날 예약메일을 다시 걸어놓았다 ㅎㅎ

이름/영문이름/항공권번호/예약번호를 적고, 각 날짜에 따른 원하는 좌석을 기입하여 보냈다.

 

터키항공 메일주소 : SELSALES@THY.COM

 

 

 

좌석지정에 대해 답장도 빠르게 옴 ! ^^

비상구좌석이 안된다는 말을 들었지만.. 혹시나 하고 보냈는데 역시나 안됨ㅋㅋㅋ

100% 확정되는 것은 아니라고 하니 출발전 다시 확인할 예정 :)

 

반응형

댓글